YEF Korea

한국복음주의대학생연합회(Youth Evangelical Fellowship of Korea, 이하 YEFK)는 복음주의 노선의 대학생 선교회로서 서울 신촌 대흥동에서 2004년 장재형 박사와 OTCS(Olivet Theological College and Seminary) 졸업생들을 중심으로 설립되어 본격적인 사역을 시작하였습니다. 이후 연세대학교와 이화여자대학교 부근의 본부를 중심으로 성령의 인도하심 안에서 성장을 거듭해 전국 12개 지부와 40여개 캠퍼스로 확대되었고, 2009년 12월 美 뉴욕에 본부를 둔 국제 YEF(Youth Evangelical Fellowship International)에 연대, 한국지부로 편입되어 국내 뿐 아니라 중국과 일본, 동남아시아 여러국가와 북아메리카, 유럽 대륙 등 세계각국으로 70여명의 선교사를 훈련•파송하였습니다.

YEFK는 이 시대의 대학생들에게 성경공부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고, 하나님 나라를 전파하는 일에 힘쓰며, 기도와 전도훈련을 포함한 체계적인 제자훈련 프로그램을 운영해 헌신된 그리스도의 제자를 길러내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세계각지 YEF 지부와의 활발한 연대는 새벽이슬 같은 주의 청년들이 세계 무대에서 일할 하나님 나라의 귀한 재목으로 성장할 기회가 되고 있으며, 문서선교와 학사선교, 문화/인터넷 선교 등 다양한 영역에서 캠퍼스 선교의 지평을 크게 확장해가고 있습니다.

YEFK는 한국세계선교협의회(The Korea World Missions Association, KWMA)에 회원단체로 가입하여 세계선교를 위한 협력사업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제 YEF는 World Olivet AssemblyWorld Evangelical Alliance의 회원단체로 세계복음주의연합단체와의 연합 및 협력사업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About YEFK

YEFK는 복음주의 선교회로 캠퍼스에서 주께서 전해주신 복음을 증거해 헌신된 그리스도의 제자를 양성하고, 이들을 학원 복음화와 성서한국, 세계 선교의 일꾼으로 세워 하나님 나라를 회복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Photo
yefk  yefk  yef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