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F Korea

"To know Him and make Him known"

우리의 사명은 길과 진리와 생명 되신 그리스도를 온전히 알고, 또한 그리스도를 알지 못하는 이들에게 다가가 그리스도를 알게 하는 것이다. 우리가 그리스도로 인해 삶이 변화된 것처럼, 우리를 통해서 수많은 영혼들이 그리스도께 나아오는 역사를 이루기를 소망하다. 그리고 그들을 제자로 삼아 학원 복음화와 세계 선교에 힘쓰며 하나님 나라의 회복을 위해 헌신적으로 사역하고 있다.

우리 마음 속에는 그리스도께서 삶으로 보여주신 십자가의 사랑, 하나님의 위대한 사랑이 새겨져 있다. 그 사랑과 희생의 삶을 따라서 우리는 십자가를 함께 지는 삶을 살기 원하고 타락한 세상에 진리로 말미암는 영원한 생명을 불어넣기를 원한다. 그리스도께서 종과 같이 자신을 비우시고 낮추셔서 제자들을 섬기신 것처럼 우리도 주님을 섬기며 또한 형제들을 섬기기를 소망한다. 주님으로부터 큰 은혜와 사랑을 받았기에 우리는 이 사랑을 주님께 돌리기를 원하며, 또한 내 몸과 같이 형제를 사랑하기 원한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하라 하셨으니 이것이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이요 둘째는 그와 같으니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 하셨으니 이 두 계명이 온 율법과 선지자의 강령이니라"(마22:37-40)

또한 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의 회원단체로서 세계선교의 활성화를 위해 협력하고 있으며 성경공부와 멤버십 트레이닝, 리더십 트레이닝, 캠퍼스 아침 기도회, 저녁 기도회, 찬양집회, 수련회, 단기선교, 신학 및 선교 세미나, 공동체 훈련, 간사 및 선교사 훈련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과 간사들을 신앙적으로 훈련하고 있습니다.

"예수께서 나아와 일러 가라사대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마28:18-20)

About YEFK

YEFK는 복음주의 선교회로 캠퍼스에서 주께서 전해주신 복음을 증거해 헌신된 그리스도의 제자를 양성하고, 이들을 학원 복음화와 성서한국, 세계 선교의 일꾼으로 세워 하나님 나라를 회복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Photo
yefk  yefk  yef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