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 공부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의 정체성을 받아들이고 그분의 부르심에 따라 생활하십시오. YEFK는 깊고 광범위한 성경 공부를 개인 및 그룹 연구를 통해 제공하고 있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깁니다. 대학 재학 기간 동안 말씀을 더 깊이 배울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삶을 변화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 이 말씀을 배우는 것은 큰 축복이며 하나님의 사랑의 능력은 우리 삶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여름 훈련 프로그램

매년 YEFK는 미국과 한국에서 여름 훈련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3~7일 간의 훈련을 통해서 말씀과 기도 가운데서 전 세계 사람들과 교제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성경 공부, 전도, 멘토링, 캠핑, 관광지 방문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심 있는 경우 사이트 이벤트를 참고해주세요! 프로그램은 매년 달라질 수 있습니다.

비전 트립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고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막 16:15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말씀하신 것처럼, YEFK는 살아있는 하나님의 말씀을 이 땅의 모든 사람들에게 전파할 책임이 우리에게 있다고 믿습니다. 북미에서 아프리카, 남미, 유럽 등 대부분의 대륙에 이르기까지 모든 학생들이 해외로 여행을 떠나 그들과 같은 학생들에게 복음의 진리를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봉사활동/단기 프로그램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주신 재능으로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데 관심이 있나요? YEFK는 누구든지 함께 하나님의 나라를 건설하는데 기여할 수 있는 봉사활동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재능을 캠퍼스 사역에 사용하신다면 캠퍼스에서 더 많은 학생들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자원 봉사의 영역은 비디오 제작, 웹 디자인, 기술, 이벤트 기획, 커뮤니케이션 등 다양합니다.

인턴십

모든 분야의 숙련된 전문가 밑에서 일하고 그들에게서 배우십시오! YEF HQ에서의 인턴십은 리더십 훈련을 마치고 함께 하나님의 나라를 건설하는데 기꺼이 봉사하고자 하는 YEF 멤버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자원 봉사와 마찬가지로 비디오 제작, 웹 디자인, 기술, 이벤트 기획, 커뮤니케이션 등에서 인턴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