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FK 젊은 세대가 예수 그리스도의 열정적인 삶을 따르고 자신의 삶과 다른 사람의 삶을 변화시키려는 목적지향적인 리더를 세우는 글로벌 운동입니다. YEFK 캠퍼스에 복음을 증거하는 공동체를 만들어 세계의 젊은이들을 통해 위대한 부흥의 씨앗을 만들어 사람들의 마음에 그리스도에 대한 열정과 사랑을 불태우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세계 40 이상의 국가에서 YEF 직원, 자원 봉사자 회원들은 하나님 나라 건설을 위해 자신의 재능과 젊음을 사용하는 전념하고 있습니다기본 운영을 위한 주요 활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자훈련

제자도는 우리 사역의 핵심 중 하나입니다예수님은 자신을 따르던 많은 무리 가운데서 열두 제자를 세우셨습니다세상에 예수님의 삶을 따르고자 하는 사람들이 예수님의 말씀으로 선택되어 귀하게 인도되었습니다. YEFK 캠퍼스 생활에 보다 적합한 프로그램을 통해 캠퍼스 학생들을 예수님의 제자로 키우는 전념하고 있습니다소그룹과 개인 멘토링을 통해 성경에 나타난 하나님의 마음과 놀라운 구원을 알도록 인도하고 있습니다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구원의 의미, 십자가, 우리 삶에서 하나님의 부르심 등을 발견할 있습니다.

프로그램
  • 소그룹 성경공부
  • 일대일 상담 및 멘토링
  • 지부 센터 방문 및 지부 수련회 
  • 봉사 활동 및 리더 훈련 

대규모 집회

YEFK의 대규모 그룹 모임은 성경에 대한 깊은 연구와 그리스도의 제자로서의 삶에 대한 토론을 통해 캠퍼스 내 기독교 공동체를 만들어갑니다. 모임은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데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에게 열려 있으며 간식과 짧은 설교를 통한 교제를 포함합니다.

리더십 훈련

YEFK는 학생들에게 풍부한 영적 양식을 제공하기 위해 지역 및 전국적으로 리더십 훈련을 제공합니다. 리더십 훈련은 캠퍼스에서 제자훈련 프로그램을 마친 학생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훈련 기간 동안 그들은 선교에 대해 배우고 학생들을 지도하기 위한 실습을 통해 캠퍼스에서 교사와 선교사로 준비될 것입니다.

미션 트립

YEF 선교 여행은 다양한 상황에 있는 다양한 사람들의 가능성과 필요를 파악하기 위해 고안된 단기 여행입니다. 선교연구, 견학탐험을 목적으로 개인의 선교비전을 정립하고 선교를 제공하고, 선교사를 만나고, 선교를 방문하고, 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비전 트립 나라는 필리핀, 말레이시아, 홍콩, 대만, 인도네시아, 일본, 몽골, 유럽 등입니다.

봉사 활동

YEFK의 자원 봉사자로서 섬기신다면 지역 지부에서 시작하는 여러 사역들을 도우며 하나님의 나라 확장 운동에 참여하게 될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YEFK 리더에게 문의바랍니다